국가 HOME으로
런던에서 기차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바스는 웅장한 건축물과 우아한 상점들, 그리고 이곳에서 생활했던 작가 제인 오스틴으로 유명한 도시 입니다. 또한 고대 로마 시대 대목욕탕과 온촌 등 찬란한 문화 유적을 만날 수 있습니다. Homestay : 약 £540 (1인실/4주)
런던에서 기차로 5시간 거리에 위치한 에딘버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딘버러 페스티벌이 열리는 곳이며 유서깊은 에딘버러성, 스코트랜드 위스키 역사 박물관 등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. Homestay : 약 £540 (1인실/4주)
런던에서 기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브리스톨은 영국 남서부에서 가장 큰 규모의 도시입니다. 또한 영국 남중부 지방의 대학도시이자 문화 도시인 만큼 학업 분위기가 좋습니다. Homestay : 약 £520 (1인실/4주)
런던에서 기차로 1시간 40분 거리에 위치한 브로드스테어즈는 중동부 지역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입니다. 대도시와는 달리 사람들이 친절하며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Homestay : 약 £424 (1인실/4주)
런던에서 남쪽으로 기차로 3시간 히드로 공항에서는 약 4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. 열대 팜 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황금빛 해변의 아름다운 장관으로 유명한 관광도시이다. Homestay : 약 £480 (1인실/4주)
런던에서 기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헤이스팅스는 조용하고 평온한 바닷가 소도시로, 매력적인 빅토리아 시대 복고풍의 건물이 많으며 파리와 기차로 2시간 밖에 소요되지 않아 주말에 여행을 가기에도 좋은 도시입니다. Homestay : 약 £472 (1인실/4주)